인사말씀

  • 홈 >
  • 교회안내 >
  • 인사말씀

[인사 말씀]

 

여호와께서 경영하시는 교회


[14:27]

27 만군의 여호와께서 경영하셨은즉 누가 능히 그것을 폐하며 그의 손을 펴셨은즉 누가 능히 그것을 돌이키랴

 

하나님의 창조, 섭리, 구원의 역사가 갈수록 힘을 잃어가는 것 같은 요즘의 시대입니다.

사람들은 과학과 이성 법과 질서등으로 세상을 평화롭고 행복하게 이끌어 갈 수 있다고 착각합니다. 많은 학자들의 이론들이 하나님 없는 진화론적 무신론으로 인간의 능력을 최대치 끌어올려 이상적인 세상을 주장합니다.

 

코로나는 이런 인간의 교만을 꺾어놓았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로 모든 것이 멈추서야만 했고 혼란을 겪어야 했습니다. 전례없는 이상기온과 전쟁으로 인하여 세상은 다시 혼돈으로 빠졌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경영하신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고 겸손하게 그분앞에 나가야 합니다.

 

또한 우리의 공동체성을 다시 회복해야 합니다. 성삼위하나님께서는 서로 연합하여 이 세상을 다스리십니다.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성령이 하나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며 하나님을 예배하고 공동체와 이웃을 섬기며 그리스도를 닮아가도록 하고 영혼 구원의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올 한해 우리 평화교회가 하나님께서 경영하시는 교회가 되도록 함께 힘을 합하여 나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반세기 동안 우리 평화교회를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뜻깊은 50주년을 맞이하며 주님 오실 때까지 다음 세대를 향한 끊임없는 관심과 기도를 가질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지역 사회를 섬기고 영혼 구원의 사명을 위하여 국내외 복음을 전하는 일에도 힘을 쓰는 우리 교회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 때에 하나님께서 경영하시는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는 모든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교회의 5대 비전


1) 예배 –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교회

2) 사역 – 은사를 통해 공동체를 섬기는 교회

3) 교제 은혜의 삶을 함께 경험하는 교회

4) 양육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교회

5) 사명 복음전파에 힘쓰는 교회

 

2023년   재욱 목사